본문 바로가기

검색

고객센터Customer Center

소셜허브Social

증명서조회Certificate Verification

상세 | 보도자료

메인페이지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행복하고 희망찬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농심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도움말

농심 새우깡,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콜라보레이션

  • 등록일2017.07.18
  • 조회수755

맛있는 새우깡, 멋있게 입자!


 


- 국민스낵 ‘새우깡’,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콜라보레이션


- 티셔츠, 스커트, 에코백, 양말 등 총 45가지 패션 아이템 판매


 


농심은 17일,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판 패션아이템 4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썸머 프렌즈’로 국민스낵 새우깡 이미지를 위트있게 재해석한 티셔츠, 스커트, 에코백, 양말까지 총 45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썸머 프렌즈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새우깡 패키지 모양의 쇼핑백에 제품을 담아줄 예정이다.


 


농심의 패션브랜드와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2년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유니클로와 손잡고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인 '신라면 UT'를 판매해 뜨거운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스테디셀러 새우깡 역시 브랜드에 활력을 부여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장수 인기제품인 새우깡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힐 계획이다. 46년 전통의 국민스낵에서 젊은 층의 사랑을 받는 과자로 지평을 넓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집숍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판매하는 곳인 만큼 초코파이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주기에 적절하다고 생각해 이번 콜렉션을 출시하게 됐다" "3주간 판매 팔리면 추가 판매할 계획이 있다" 말했다. 편집숍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판매하는 곳인 만큼 초코파이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주기에 적절하다고 생각해 이번 콜렉션을 출시하게 됐다" "3주간 판매 팔리면 추가 판매할 계획이 있다" 말했다.                                                                         


새우깡 에잇세컨즈 썸머프렌즈 콜렉션은 7월 17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 SHOP (http://www.ssfshop.com) 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7월20일부터는 서울 명동, 강남, 가로수길, 타임스퀘어 등 전국 22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살 수 있다.


 


농심은 새우깡-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친구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 이벤트를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새우깡 티셔츠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페이스북(www.facebook.com/nongshi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


 


국내 최초 스낵 새우깡, 화려한 등장과 함께 46 년간 국민스낵


 


1971년 출시된 새우깡은 우리민족 고유 간식인 뻥튀기에서 착안해 만든 국내 최초의 스낵이다. 새우깡의 시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온도가 적절치 않아 수도 없이 태우는 과정을 반복했고, 가장 먹기 적당한 강도를 유지하기 위해 수 백 번의 실험을 해야했다. 첫 제품이 나오기까지 사용된 밀가루 양은 360톤에 달한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감칠맛으로 물리지 않는다는 점은 새우깡의 오랜 인기 비결이다. 새우깡은 가열된 소금의 열을 이용해 높은 온도에서 구워내는 파칭(Parching) 방법으로 만들어져 최적의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각고의 노력 끝에 탄생한 새우깡은 판매되자마자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당시 농심 대방동 스낵공장 앞에는 새우깡을 사기 위해 새벽부터 선금을 가지고 지방에서 올라온 트럭들로 장사진을 이루었다. 출시 첫해 20만 6천 박스였던 생산량은 그 다음 해 20배가 증가한 4백 25만 박스로 대폭 늘어났다.


 


출시부터 지금까지 새우깡의 누적 판매량은 약 80억봉에 달하며(2017년 6월말 기준), 판매된 새우깡을 낱개로 모두 펼쳐 놓으면 지구 1,200 바퀴를 돌 수 있는 양이다. (새우깡 한 개의 길이 5 , 한 봉당 평균 새우깡 갯수 120개)


새우깡

새우깡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입니다

사이트맵

농심소개

식품정보

홍보센터

투자정보

소셜허브

신제품

스낵

음료

간편식

기타

이벤트

테마스토리

블로그

포인트마켓

이용안내

누들북

푸드북

오늘 뭐 먹지?

푸드 이야기

이벤트

농심그룹

Meet 농심

채용안내

지원현황